유도 이하림 남자 60Kg 결승전 영상보기
유도 안바울 남자 66Kg 동메달전 영상보기
유도 정예린 여자 52Kg 동메달전 영상보기
9월 24일 치뤄진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유도 종목 경기 영상을 위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9월 23일 화려한 개막식을 시작으로 우리나라 대표팀 선수들은 메달 획득에 나섰습니다.
유도 종목에서도 반가운 메달 소식이 있었는데요. 자랑스러운 우리나라 유도대표팀 선수들 이야기를 들려 드리겠습니다.
남자 60Kg급 이하림 은메달
이하림 선수는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며 우리나라 유도대표팀 선수들 중 첫 메달을 획득한 선수가 되었습니다. 경기 초반에는 선제 공격을 시도하며 주도권을 잡는 듯 했으나, 경기 막판 종료 30여 초를 남기고 업어치기를 허용하며 절반을 내주었습니다.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유도 남자 60Kg급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던 이하림 선수는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는 은메달을 목에 걸게 되었습니다.
최선을 다해 멋진 경기를 보여준 이하림 선수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남자 66Kg급 안바울 동메달
안바울 선수는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대회 2연패에 도전했던 안바울 선수는 4강전에서 만난 일본 다나카 선수와의 석연찮은 판정으로 심판진에게 항의도 하였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결국 반칙패를 당하며 결승에 오르지 못했습니다.
결승 진출을 하지는 못했지만 동메달 결정전에서 최선을 다해 멋진 경기를 보여주며 업어치기를 성공해 절반을 얻으며 동메달을 획득 하였습니다.
석연찮은 판정이 있을때마다 이번 대회를 위해 많은 노력과 땀을 흘렸을 선수들을 생각하면 너무 억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큰 대회에서는 심판의 역할이 더더욱 중요할 것 같습니다.
끝까지 멋진 경기를 치르고 좋은 결과를 얻은 안바울 선수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여자 52Kg급 정예린 동메달
정예린 선수는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동메달 결정전에서 카자흐스탄 선수와 만나 경기를 주도하였고 경기 종료 14초를 남기고 허벅다리걸기를 시도해 절반을 얻어내며 동메달을 획득 하였습니다.
멋진 경기와 좋은 결과를 얻은 정예린 선수에게 박수를 보냅니다.